홈으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홈    >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전자출결 시스템 운영 안내
작성자 : 치기공과 작성일 :2021-08-27 16:08:08 조회수 : 904

 

2021학년도 2학기부터는 출결관리는 전자출결로 운영하오니 전자출결시스템을 사용바랍니다.

  가. 학생관리시스템(전자출결) : 모바일(앱)과 블루투스 방식을 활용한 자동 출결 처리 시스템
  나. 사전 필수 사항
    가) 교수 :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앱) 설치, 네트워크(3G/LTE, Wi-Fi) 연결 필수
    나) 학생 :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앱) 설치, 블루투스 기능 필수
  다. 모바일(앱) 설치 방법
    가) 안드로이드용 : Play 스토어에서 "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어플 설치
    나) 아이폰(ios)용 : App store에서 "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어플 설치
  라. 출석체크 방법
    가) 수업 전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App 설치
    나) 자동 또는 수동 출석 처리 및 확인
      (1) 안드로이드용
        (가) 교수님이 [출석체크 시작]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
        (나)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
      (2) 아이폰(ios)용
        (가) 교수님이 [출석체크 시작]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
        (나)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
        (다) 아이폰 사용자는 PUSH 메시지 수신에 따른 스마트폰 화면 슬라이딩
             동작 필요
  마. 사용방법 : 붙임 매뉴얼 참조

첨부파일 첨부파일  07.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웹페이지 학생-매뉴얼.pdf
첨부파일  06.대구보건대학교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pdf
첨부파일  05.대구보건대학교 학생 앱 사용설명서.pdf
첨부파일  04.대구보건대 조기경보 매뉴얼_교수자.pdf
첨부파일  03.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웹페이지 교수자-매뉴얼.pdf
첨부파일  02.대구보건대학교 교수자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pdf
첨부파일  01.대구보건대학교 교수자 앱 사용설명서.pdf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2021-2학기 주당시간표 및 수업운영계획서
다음글 2021-2학기 스쿨버스 일부노선 중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