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홈    >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2013-2학기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안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2016-05-10 13:05:01 조회수 : 1212
2013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기간 및 수강신청 정정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가. 수강신청 및 정정기간
1) 재학생 수강신청 : 2013.08.15(목) ~ 08.17(토)
2) 복학생 수강신청 : 2013.08.19(월) ~ 08.21(수)
2) 재학생 및 복학생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13.08.26(월) ~ 08.30(금)

나. 수강신청 및 정정절차

1) 수강신청
① 학생 본인이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② 신청과목 변경(해당자에 한함)
③ [수강신청확인]클릭

2) 수강정정
①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 학생 본인 및 지도교수 서명
→ 학과사무실에서 수합하여 보관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 지도교수 지도하에 변경사항 기재
→ 지도교수 및 학생 본인 서명
→ 학과사무실에서 수합
→ 학과 조교가 전산으로 정정처리
→ 수강신청확인서 정정사항 확인 후
학생 본인 및 지도교수 서명
→ 학과사무실 제출

※ 2013.03.11(월)부터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본인 수강신청내역 반드시 확인

▣ 주의사항
1. 재수강 신청자의 경우 [재이수 대상강좌]의 동일(코드)과목을 수강신청 하여야 재수강 처리 됩니다.
2. 수강제한인원을 초과할 경우 과목에 따라 수강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3. ‘수강신청확인체크’클릭 후 수강취소 할 경우 수강정정이 불가능 하오니
수강정정기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성적포기신청자의 경우 최종 수강신청내역 확인 시 동일(코드)과목이 수강신청 되어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문 의 : 교무지원팀(☎053-320-1213~5)
※ 교양과목 수강신청 문의 : 교양학부(☎053-320-1225)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2013학년도 2학기 생활관생 추가 모집 안내
다음글 2013-2학기 전부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