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동문광장

>

동문회 게시판

동문회 게시판

  • 홈    >    
  • 동문광장    >    
  • 동문회 게시판
게시판 보기
글로벌 덴탈 교육센터’ 관련한 질문
작성자 : 임충섭 작성일 :2016-05-10 13:05:01 조회수 : 1579
안녕하세요?
쿠웨이트의 3회 졸업생 임충섭입니다.
약 두 달 전쯤 영국 멘체스타에서 치과기공학을 공부하고 돌아와서 저와 함께 일을 하고 있는 쿠웨이트 국적의 쌍둥이 아가씨 기공사 두 명이 한국에도 치과기공 마스터 과정 교육 기관이 있는가? 질문을 해왔지만 제가 알고 있는 한 한국에는 아직 치과기공 관련 마스터 과정의 교육기관 (대학)은 없는 것으로 알고 없다고 대답했습니다.
영국으로 가겠다며 저에게 추천서를 적어 달라고 해서 적어주었고, 그네들은 서류를 작성하여 영국 런던의 대학에서 치과기공 마스터 과정 공부를 하게 허락해달라는 서류를 보내었고 약 5일전에 입학 허가를 받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네들은 쿠웨이트 국적의 치과기공사들의 세대교체가 이루어질시 장차 쿠웨이트의 치과기공을 책임지고 이끌어 나가야 하는 중요한 사명을 부여받게 될 기공사들이라 쿠웨이트 정부의 장학금으로 공부를 하러 가게 됩니다.
모교인 대구보건대학에도 국제적 치과기공 인력을 양성하는 ‘글로벌 덴탈 교육센터’ 가 있는 것을 일찍 알았더라면 제가 적극 추천을 했을 텐데 이제야 알게 되어 아쉽습니다.
글로벌 덴탈 교육센터 관련 홍보자료 저의 이메일로 보내주실 수 있는지요.
q8imcs@empal.com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1297958187.jpg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축하합니다.
다음글 국내 최초의 하사관 박사- 박성순 상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