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홈    >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2024학년도 2학기 전자출결 시스템 운영 안내
작성자 : 치기공학과 작성일 :2024-09-02 16:09:42 조회수 : 117

1. 교무지원팀에서는 수업관리의 엄정성 강화 및 효율적 학사운영을 위해 지난 2020-2학기부터

   전자출결시스템으로 출결관리가 운영되오니 전자출결시스템을 사용바랍니다.

  가학생관리시스템(전자출결) : 모바일()과 블루투스 방식을 활용한 자동 출결처리 시스템

  나사전 필수 사항

    학생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설치블루투스 기능 필수

  다모바일(설치 방법

    가안드로이드용 : Play 스토어에서 "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검색 후 어플 설치

    나아이폰(ios)용 : App store에서 "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검색 후 어플 설치

  라출석체크 방법

    가수업 전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App 설치

    나자동 또는 수동 출석 처리 및 확인

      (1) 안드로이드용

        (교수님이 [출석체크 시작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

        ()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

      (2) 아이폰(ios)

        (교수님이 [출석체크 시작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

        ()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

        (아이폰 사용자는 PUSH 메시지 수신에 따른 스마트폰 화면 슬라이딩 동작 필요

  마사용방법 붙임 매뉴얼 참조

 

붙임 1학생 앱 사용설명서 1.

     2.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 1.

     3. 전자출결-웹페이지 학생 매뉴얼 1.

첨부파일 첨부파일  03.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웹페이지 학생-매뉴얼.pdf
첨부파일  02.대구보건대학교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pdf
첨부파일  01.대구보건대학교 학생 앱 사용설명서.pdf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보건의료인국가시험 응시원서 접수를 위한 응시자격 자가진단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2학기 한가정(구.1가정2자녀이상) 장학금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