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전자출결 시스템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치기공학과 작성일 :2024-09-02 16:09:42 조회수 : 117 | |
1. 교무지원팀에서는 수업관리의 엄정성 강화 및 효율적 학사운영을 위해 지난 2020-2학기부터 전자출결시스템으로 출결관리가 운영되오니 전자출결시스템을 사용바랍니다. 가. 학생관리시스템(전자출결) : 모바일(앱)과 블루투스 방식을 활용한 자동 출결처리 시스템 나. 사전 필수 사항 학생 :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앱) 설치, 블루투스 기능 필수 다. 모바일(앱) 설치 방법 가) 안드로이드용 : Play 스토어에서 "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어플 설치 나) 아이폰(ios)용 : App store에서 "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어플 설치 라. 출석체크 방법 가) 수업 전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App 설치 나) 자동 또는 수동 출석 처리 및 확인 (1) 안드로이드용 (가) 교수님이 [출석체크 시작]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 (나)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 (2) 아이폰(ios)용 (가) 교수님이 [출석체크 시작]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 (나)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 (다) 아이폰 사용자는 PUSH 메시지 수신에 따른 스마트폰 화면 슬라이딩 동작 필요 마. 사용방법 : 붙임 매뉴얼 참조 붙임 1. 학생 앱 사용설명서 1부. 2.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 1부. 3. 전자출결-웹페이지 학생 매뉴얼 1부. |
|
첨부파일 | 03.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웹페이지 학생-매뉴얼.pdf 02.대구보건대학교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pdf 01.대구보건대학교 학생 앱 사용설명서.pdf |
이전글 | 보건의료인국가시험 응시원서 접수를 위한 응시자격 자가진단 안내 |
---|---|
다음글 | 2024학년도 2학기 한가정(구.1가정2자녀이상) 장학금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