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홈    >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2012학년도 동아리 재등록 및 신규 동아리 신청 안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2016-05-10 13:05:01 조회수 : 1114
1. 교학처 학생복지팀에서 알려드립니다. 2. 학생단체활동규정(QP-07-06)에 의거 3. 2012학년도 동아리 등록과 관련하여 동아리 등록 및 활동 세부지침을 통한 정서활동 및 자율적인 학습활동을 조성하고자 학생 단체를 인정하고 이를 지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아래와 같이 동아리 신청을 할 수 있도록 바랍니다. 4. 등록대상 : 기존에 등록이 되어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는 동아리 5. 등록기준 : 동아리 지도교수 지도하에 등록 6. 등록기간 : 3월 12일(화)~3월23일(금) 7. 제출처 : 교학처 학생복지팀 8. 제출서류 가. 동아리 재등록 신청서 1부. 나. 회칙의 변동사항 1부. 다. 회원명단 라. 연간행사 계획서 마. 예산서 바. 전년도 결산보고서(동아리활동실적-사진자료 첨부포함) 사. 지도교수 취임 승낙서 9. 문의사항 : 교학처 학생복지팀(053-320-1270)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2012학년도 1학기 2차 농어촌 출신대학생 학자금 신청안내
다음글 2012 장애학생 현황 조사 및 도우미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