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대학생활

>

치기공학과 홍보관

치기공학과 홍보관

  • 홈    >    
  • 대학생활    >    
  • 치기공학과 홍보관
게시판 보기
대구보건대 치기공학과, 동문 초청 '차세대 바이오산업' 특강 개최
작성자 : 치기공학과 작성일 :2023-04-13 21:04:41 조회수 : 1681
카테고리 : 치기공과 홍보

이상진 홍콩대학교 치과대학 교수 초청 특강
[대구=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 치기공학과는 지난 6일 대학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이상진 홍콩대학교 치과대학 교수를 초청, 특강을 진행했다.
 

지난 6일 대구보건대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이상진 홍콩대 치과대학 교수가 치기공학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사진=대구보건대)

 

이번 특강은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이하 LINC 3.0) 데이터 기반 환자 맞춤형 보철물 제작 전문가 양성과정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특강에 나선 이상진 교수는 대구보건대 치기공학과 05학번 출신이며, 홍콩대 치과대학 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 교수는 '차세대 바이오산업과 치과기공사의 전망'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으며, 치기공학과 재학생 30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교수는 강의 주제 외에도 대학생활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본인의 실제 경험을 토대로 소개하며, 치과기공사로서의 성공적인 취업과 다양한 미래비전을 후배들에게 공유했다.

정효경 학과장은 "전공 분야에서 맹활약 중인 동문들의 대학 생활 노하우나 경험, 좋은 사례들은 후배들에게 높은 동기부여가 된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뉴스프리존(http://www.newsfreezone.co.kr)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지속적 소통, 내실있는 전공교육으로 2년연속 국가고시 수석합격자 배출
다음글 대구보건대 치기공학과, 영남권 학생 실기 경진대회서 금?은?장려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