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부터는 출결관리는 전자출결로 운영하오니 전자출결시스템을 사용바랍니다.
가. 학생관리시스템(전자출결) : 모바일(앱)과 블루투스 방식을 활용한 자동 출결 처리 시스템
나. 사전 필수 사항
가) 교수 :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앱) 설치, 네트워크(3G/LTE, Wi-Fi) 연결 필수
나) 학생 :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앱) 설치, 블루투스 기능 필수
다. 모바일(앱) 설치 방법
가) 안드로이드용 : Play 스토어에서 "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어플 설치
나) 아이폰(ios)용 : App store에서 "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어플 설치
라. 출석체크 방법
가) 수업 전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App 설치
나) 자동 또는 수동 출석 처리 및 확인
(1) 안드로이드용
(가) 교수님이 [출석체크 시작]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
(나)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
(2) 아이폰(ios)용
(가) 교수님이 [출석체크 시작]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
(나)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
(다) 아이폰 사용자는 PUSH 메시지 수신에 따른 스마트폰 화면 슬라이딩
동작 필요
마. 사용방법 : 붙임 매뉴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