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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2학기 전자출결 시스템 운영 안내
작성자 : 치기공학과 작성일 :2023-09-01 10:09:14 조회수 : 620

1. 교무지원팀에서는 수업관리의 엄정성 강화 및 효율적 학사운영을 위해 지난 2020-2학기부터

   전자출결시스템으로 출결관리가 운영되오니 전자출결시스템을 사용바랍니다

  가. 학생관리시스템(전자출결) : 모바일()과 블루투스 방식을 활용한 자동 출결처리 시스템

  나. 사전 필수 사항

    가) 교수 :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 설치, 네트워크(3G/LTE, Wi-Fi) 연결 필수

    나) 학생 :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 설치, 블루투스 기능 필수

  다. 모바일() 설치 방법

    가) 안드로이드용 : Play 스토어에서 "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어플 설치

    나) 아이폰(ios): App store에서 "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어플 설치

  라. 출석체크 방법

    가) 수업 전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App 설치

    나) 자동 또는 수동 출석 처리 및 확인

      (1) 안드로이드용

        () 교수님이 [출석체크 시작]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

        ()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

      (2) 아이폰(ios)

        () 교수님이 [출석체크 시작]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

        ()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

        () 아이폰 사용자는 PUSH 메시지 수신에 따른 스마트폰 화면 슬라이딩 동작 필요

  마. 사용방법 : 붙임 매뉴얼 참조

 

붙임  5. 학생 앱 사용설명서 1.

      6.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 1.

      7. 전자출결-웹페이지 학생 매뉴얼 1.

첨부파일 첨부파일  07.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웹페이지 학생-매뉴얼.pdf
첨부파일  06.대구보건대학교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pdf
첨부파일  05.대구보건대학교 학생 앱 사용설명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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