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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학년도 동아리 재등록 및 신규 동아리 신청 안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2016-05-10 13:05:01 조회수 : 1403
1. 교학처 학생복지팀에서 알려드립니다. 2. 학생단체활동규정(QP-07-06)에 의거 3. 2012학년도 동아리 등록과 관련하여 동아리 등록 및 활동 세부지침을 통한 정서활동 및 자율적인 학습활동을 조성하고자 학생 단체를 인정하고 이를 지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아래와 같이 동아리 신청을 할 수 있도록 바랍니다. 4. 등록대상 : 기존에 등록이 되어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는 동아리 5. 등록기준 : 동아리 지도교수 지도하에 등록 6. 등록기간 : 3월 12일(화)~3월23일(금) 7. 제출처 : 교학처 학생복지팀 8. 제출서류 가. 동아리 재등록 신청서 1부. 나. 회칙의 변동사항 1부. 다. 회원명단 라. 연간행사 계획서 마. 예산서 바. 전년도 결산보고서(동아리활동실적-사진자료 첨부포함) 사. 지도교수 취임 승낙서 9. 문의사항 : 교학처 학생복지팀(053-320-12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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