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2012-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안내 | |
---|---|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2016-05-10 13:05:01 조회수 : 1320 | |
1. 분할납부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2회 ~ 4회)
2. 분할납부 신청기간 : 2012. 08. 06(월) ~ 08. 09(목) 3. 신청절차 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원하는 분할 횟수(2회 ~ 4회)로 신청 나. 학과장 신청 승인 : 8월 10일(금) 12:00까지 다.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 우리은행 송금계좌로 납부 (타은행 송금 가능. 단, 수수료 본인부담) 4.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 2012.08.13(월) ~ 08.17(금) |
|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
이전글 | 인당아트홀 공연안내 |
---|---|
다음글 | 2012-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