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홈    >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2012-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안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2016-05-10 13:05:01 조회수 : 1317
1. 분할납부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2회 ~ 4회)

2. 분할납부 신청기간 : 2012. 08. 06(월) ~ 08. 09(목)

3. 신청절차
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원하는 분할 횟수(2회 ~ 4회)로 신청
나. 학과장 신청 승인 : 8월 10일(금) 12:00까지
다.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 우리은행 송금계좌로 납부 (타은행 송금 가능. 단, 수수료 본인부담)

4.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 2012.08.13(월) ~ 08.17(금)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인당아트홀 공연안내
다음글 2012-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